첫번째 단계: 습도계 눈금 매기기

휴미도를 구입한 후에는 시가를 보관하기 전 간단한 몇가지의 준비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건조한 향나무가 시가로부터 수분을 흡수하게 됩니다. 아도리니 디럭스 휴미도는 정확한 아도리니 유모 습도계와 아크릴 고분자형 아도리니 프리미엄 디럭스 가습기를 포함합니다.

아도리니 디럭스 휴미도와 함께 배송되는 아도리니 유모 습도계를 구매한 경우에는 눈금을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도리니 유모 습도계는 미리 눈금이 조절되어 배송되며, 배송과정에서 강한 충격이 있을 시에만 눈금의 재조절이 필요합니다.

아날로그 습도계의 눈금을 매기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 가장 정확하고 추천되는 눈금을 매기는 방법은 습도계를 소금 용액과 함께 작은 플라스틱 상자에 넣는 것입니다. 컵 혹은 스푼에 소금을 붓고 물을 더해 적십니다. 소금은 용해되지 않고 젖은 정도로 되어야 합니다. 그 후, 습도계와 소금을 잘 밀봉된 플라스틱 상자에 넣고 기다립니다. 약 8시간 후, 상자 내의 습도는 75%의 습도레벨을 지니게 됩니다. 이때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뒷부분에 위치한 습도계의 바늘을 75%의 습도를 가리키도록 설정합니다.
  • 이에 대한 대안으로는, 휴미도에서 습도계를 제거하고 제거된 습도계를 잘 적셔진 천에 싼 후 , 한시간 정도 기다립니다. 그 후 습도계의 뒷부분을 스크루드라이버로 96%의 습도를 가리키도록 조절합니다.

두번째 단계: 가습기 채우기”로 계속